지난 토요일 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한 김희진 배구선수! 곰돌이 같은 김희진 선수의 일상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놀라운 것은 김희진 선수뿐만 아니라 김희진 매니저 이인희 구단 매니저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김희진 매니저의 매력은?
전지적참견시점에 나온 김희진 선수는 물리치료 및 훈련을 하기 위해 기숙사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김희진 매니저도 숙소 생활을 하고 있더라구요.
배구선수에게 개인 매니저가 있어?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이인희 매니저는 김희진 선수의 단독 매니저가 아닌 김희진 선수가 몸 담고 있는 구단 매니저, 팀매니저 입니다.
김희진 구단매니저가 하는 일
이인희 매니저는 구단에 소속된 선수들의 전반전인 것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선수가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다방면으로 서포트 해주는 것이 주된 일인데요.
경기중에 선수들을 위해 물이나 수건을 챙겨주는 것은 물론 선수들이 필요한 호텔 예약, 건강검진 병원예약 등 경기장 밖에서도 많은 서포트를 해줍니다.
특히 이인희 매니저가 눈에 띄였던 장면은 김희진 선수의 연습을 도와주는데 국가대표의 훈련을 도와주는데 전혀 꿀림이 없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김희진 선수와 1:1 커피 내기로 가볍게 배구 시합을 했는데, 전부 이인희 매니저가 이기는 놀라운 광경이 펼쳐집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도대체 김희진 매니저의 정체는 무엇이냐! 궁금해 했는데... 그녀의 정체는 바로.
김희진 매니저 이인희 매니저는 알고봤더니 배구선수였습니다. 역시나!
배구 실력도 너무 좋고, 배구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어 선수들의 고충이라든지 컨디션 연습 등 전반적으로 잘 서포트 해줄 수 있었던 이유는 배구 선수였기 때문에!
오늘밤 전지적참견시점에서 두번째로 김희진 선수와 이인희 매니저가 나옵니다. 오늘은 화보촬영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는데 김희진 선수와 이인희 매니저의 캐미가 궁금해집니다.
별명이 초딩, 곰돌이인 김희진 선수 그리고 어미새 같은 이인희 매니저 둘의 조합은 귀엽습니다. 참고로 이인희 매니저가 1995년생 김희진 선수가 1991년생으로 김희진 선수가 언니입니다.
와우 그런데도 이인희 매니저 앞에서면 김희진 선수가 동생같고, 이인희 매니저가 언니같습니다. 행동에서 나오는 노련미 구단매니저미일까요?
오늘밤 맛있는 간식 먹으며 전지척참견시점을 본방 사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