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유즈들과 함께라면 건강검진도 두렵지 않아! 나혼자산다 486회 건강검진편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병원을 찾아 건강검진을 받는 내용이 담겼는데요. 커다란 로비, 한정식당같은 고급스러운 외관, 공장처럼 철저하게 세분화되어 진행되는 대장내시경실 등 엄청난 규모의 건강검진 시설을 구비한 .🔥병원 장소와 비용을 궁금해 하시는데요. 아래에 정보가 있습니다.
저는 이번년도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기에 나혼자산다에 나온 건강검진 병원을 둘러보았습니다. 강북삼성병원 건강검진 센터가 🔥엄청난 규모에 놀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오락실에 다리마사지가 준비된 쉬는 공간까지 있어서 놀라운데요.
나혼자산다에 나온 건강검진 병원 강북삼성병원은 서울센터와 수원센터 예방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북삼성병원 서울센터는 서울 시청에 위치하고 있고, 수원센터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건강검진 병원 비용은 적게는 70만원에서부터 많게는 600만원을 넘는 범위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개인의 신체에 따라 받고 싶은 검사항목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화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빠릅니다.
아니면 아래에 알려드린 강북삼성병원 건강검진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예약 및 상담을 받아보시면 됩니다.
강북삼성병원 비용상담 하기
그렇다면 이제부터는 나혼자산다에 나온 팜유즈들이 어떤 건강검진을 받는지 건강검진을 받는 병원의 시설은 어떠한지 보겠습니다.
건강검진 병원 로비가 이렇게 큰 곳은 오랜만입니다. 로비하면 사람들이 꽉 찬 모습만 기억하는데.
건강검진 접수 대기공간으로 가는길인데 고급 한정식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형광등에 하얀 벽면이 가득했던 병원느낌보다는 우드톤으로 엔틱한 가구느낌을 살려 편안하고 따듯한 분위기가 나네요.
대장내시경 받으러 가는 길인데 사선으로 설치된 계단의 모습과 계단 카펫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 그리고 쉴 수 있는 공간에는 다리 마사지 기계와 추억의 오라실 코너도 있습니다.
🔥건강검짐을 받게 되면 최소 2시간 길게는 5시간 이상을 대기하며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오락실이 있다면 건강검진을 받는 시간이 전혀 지루하지 않을 것 같아요.
나혼자산다 건강검진의 하일라이트 웃음보장 코너 대장내시경 받으러 가는 길입니다. 환복을 하고 대장내시경을 받으러 가는 복도에서는데, 와.. 여기는 건강검진 공장인가 싶을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검사실이 주르륵 있더라구요.
대기하는 사람들 숫자만 보아도 강북삼성병원이 많은 사람을 한번에 대장내시경 할 수 있는 인력과 시설이 갖춰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 대장내시경을 받고 헛소리하며 헤롱대는 팜유즈들 모습이 너무 웃긴데요. 나혼자산다 건강검진 받는 모습이 나오고 아마 건강검진을 받으려는 분들이 강북삼성병원에 예약을 할 것 같습니다.
늦기전에 저도 예약할 가야겠어요! 저처럼 강북삼성병원 검사일정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