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극복

조두순 거주지 안산 주민이 유튜버에 날린 일침


조두순이 출소 후 안산 거주지로 들어가자 그 일대는 난리가 났습니다. 문제는 조두순을 찍으러 유튜버들이 몰려 오면서 안산 주민들이 많은 불편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조두순 거지주 안산 주민들은 조두순보다 유튜버가 더 무섭다며, 유튜브 측에 조두순 거주지 관련 영상을 전부 삭제하는 요청을 해놓은 상태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튜버들이 조두순을 이용해 조회수를 올리려고 안산 주민들을 괴롭히고 있는 가운데, 안산에 거주중이 한 주민이 유튜버에게 날린 일침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조두순 거주지 주민 유튜버에게 일침한 사연

 

조두순 거주지 안산 주민이 유튜버를 향해 소리를 치고 있습니다.

"여기 방송하는 사람들, 당신들 12년 전에 뭐했어요?"
"왜 이제 와서 이래? 12년 전에 조두순 신고 받고 그랬을 때, 뭐했는데?"


"피해자 가족들이 법원에서 피켓 들고 할 때, 당신들은 뭐 했는데?"


"왜 이제 와서! 이제 와서 이런다고? 당신들 유튜버 후원자 수 늘리고, 구독자 수 늘리고, 별풍선 구걸하고!"

"이거 아니야 당신들?" 이라고 안산 주민이 외치니까 유튜버 중 한명이 갑자기 대꾸를 합니다.

"유튜버 : 저흰 그런거 아닌데요?" 이 말을 들은 안산 주민이 다시 말을 이어갑니다.

"그러면 그쪽은 12년 전에 뭐 했는데요? 예?!"

 

"유튜버 : ... (아무 말 못함)" 

"12년 전에 뭐 했는데, 지금 와서 이러냐고 사람들이!. 왜 지역 주민들 피해 받아 가면서..."

 


"아니, 그냥 개x끼, xx끼 하는 거면 몰라. 애들도 있는데 무슨 남성 그것, 여성 그것 떠들어대 가면서"

 

"그게 교육적으로 좋겠냐고!. 저런 조두순 하나 있는 거 자체도 말이 안 되는데, 왜 안산이란 동네를 쓰레기로 만드냐고, 왜?!"

 

 

*조두순 거주지 안산 주민이 유튜버들에게 일침한 상황 설명*

사실 이 아저씨는 유튜버에게 직접적으로 일침을 날린 것보다는 어떤 아줌마에게 뭐라고 한 것입니다.
초반에 어떤 아줌마가 조두순 집 앞에서 몇 시간째 조두순 ㅈㅈ 잘라라 ㅈㅈ란 단어를 큰 소리로 몇백번 말했다고 합니다. 

구변으로 아이들도 많이 지나가고 있는데, 그런 말을 하니까 아저씨가 아줌마를 향해 일침을 한 것입니다.

명존세만이 약?

 

조두순 거주지를 자신의 옆 주변에 둔 것도 화가나는 주민들이지만 그들을 더욱 화나게 하는 것은 주변에 몰려와 조회수를 올리려고 혈안이 된 유튜버들 그리고 잘못된 방식으로 화풀이 하는 어른들이었습니다.

12년 전에는 아무도 피해자 가족들을 위해 나서주는 사람들이 없었는데, 지금에 와서야 그것도 남들에게 피해를 줘가면서 저렇게 요란스럽게 구는 것이 너무 황당한 것이죠.

유튜버들을 향해 일침을 날리는 아저씨는 마지막으로 간곡하게 부탁했습니다.

"차라리 피켓을 들고 평화 시위를 해달라. 동네 주민들은 대체 무슨 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