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극복

야옹이 작가 슈퍼카 페라리 로마 가격 (+포르쉐922, 포르쉐 박스터, 맥라렌570s)

여신강림의 작가로 유명한 야옹이 작가의 새로운 슈퍼카 페라리 로마! 야옹이 작가는 인스타그램에 2년 동안 기다린 페라리 로마가 드디어 왔다며 기쁨의 소식을 전했는데요.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페라리 로마 

페라리 로마의 컬러는 야옹이 작가 어머니께서 좋아하는 로쏘코르사라고 하네요. 풀카본 넣고 나니 매우 만족스럽다는 야옹이 작가.

곧 야옹이 작가의 페라리 로마 시승식 후기를 올리겠다고 하여 기대감 증폭!

야옹이 작가 페라리 로마 가격, 야옹이 작가 슈퍼카 종류

야옹이 작가 슈퍼카 페라리 로마 가격

야옹이 작가 페라리 로마 가격은?

페라리 로마는 아무것도 하지 않은 무옵션 깡통차만 해도 3억 2천만원 정도하는 가격입니다. 여기에 페라리 색상이나, 휠, 시트 디자인 등을 추가해 옵션을 늘리면 기본 4억원은 쉽게 넘어가는 가격이 됩니다.

 4억이 넘는 페라리 로마.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좋아 구매 후 받으려면 2년 정도의 기간이 걸린다고 하네요.

야옹이 작가 인스타 페라리 로마 소식

야옹이 작가의 취미는 드라이브라고 합니다. 그래서 슈퍼카 여러대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페라리 로마를 구매하면서 다른 슈퍼카는 모두 정리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어떤 슈퍼카가 있었을까요?

야옹이 작가 슈퍼카 포르쉐 922

야옹이 작가 포르쉐 가격

야옹이 작가의 슈퍼카는 여러대 있었는데요. 우선 포르쉐 라인으로는!

2억원 정도가 되는 로프쉐992 카레라 s 카브리올레, 1억원 정도가 되는 포르쉐718 박스터 GTS 등을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야옹이 작가 슈퍼카 멕라렌 570s 핑크 컬러
야옹이 작가 슈퍼카 멕라렌 570s 뒷태가 멋지다

야옹이 작가 멕라렌570s 가격

그리고 슈퍼가 멕라렌 라인으로는!

3억원 정도가 되는 멕라렌570s 를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핑크 컬러가 인상적인 멕라렌570s는 야옹이 작가와 참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어두운 밤인데도 멕라렌570s 핑크 컬러가 눈에 확 띄는!

야옹이 작가 슈퍼카 

포르쉐, 멕라렌 등 모든 슈퍼카를 정리하고 이제 페라리 로마에 정착하기로 한 야옹이 작가. 드라이브를 즐기는 사람답게 슈퍼카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작가! 앞으로 슈퍼카 길만 걷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