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극복

비트코인 트레이딩 비법은? 31세 평균 자산 100억인 비트코인 트레이더

코로나 바이러스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누구는 직장을 잃고 누구는 장사가 되지 않고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는 다른 누군가에게 기회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트레이딩으로 평균 나이 31세 평균 자산이 100억이 되는 사람들.

비트코인 트레이닝 비트코인 트레이더

비트코인 가상화폐라고 해서 조개껍데기 같은 돈이 아닙니다. 사이버 머니 아니고 진짜로 돈으로 바꿀 수 있는 돈입니다.

그런데 비트코인으로 31세라는 나이에 100억원을 만들 수 있던 비결은 무엇일까요?

비트코인 트레이닝 비트코인 트레이더

이곳은 평균 나이 31세인 비트코인 트레이더들이 작업을 하는 공간입니다. 비트코인 트레이닝으로 얼마나 벌까요? 

이분은 10분 동안 했을뿐인데 앉아서 180만원을 벌었습니다. 역시 돈을 잘 버니 얼굴에 함박 웃음꽃이 ㅋㅋㅋ

비트코인 트레이닝 비트코인 트레이더

역시 큰 손들 답게 코인 매매를 할 때 10억 단위로 하는 분들이 있군요. 비트코인으로 잘 벌었을 때는 세달에 무려 30억원을 벌었다고 하네요.

평생 일만하고는 절대로 벌 수 없는 금액 30억원. 그러나 가상화폐라는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고 잡은 그들은 평균 자산 100억이 되었습니다.

비트코인 트레이닝 비트코인 트레이더

이분은 비트코인으로 지금까지 30억원을 벌었다고 합니다. 비트코인 트레이닝 받고 싶네요.

30억이면 엄청 큰 돈인데 처음 투자금이 컸던 것일까요? 아니요, 이분은 단돈 140만원으로 시작해서 30억원까지 버신거라 합니다. 

투자금이 적어서 큰 돈을 벌지 못한다는 말은 핑계일 뿐이라는 것을 보여주시네요.

비트코인 트레이닝 비트코인 트레이더

140만원으로 시작한 비트코인 트레이더. 올해 수익만 무려 9억2천만원이 됩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사짜직업 변호사, 의사, 검사분들도 연봉으로 이정도는 쉽게 벌 수 없는 것 같은데요. 이분들은 앉아서 돈을 찍어냅니다. 

비트코인 트레이닝 비트코인 트레이더

아무리 좋은 대학을 나오고, 좋은 직장을 가져도 서울 한복판에 내 집 마련하기는 하늘에 별따기죠. 사업을 하지 않는 이상, 로또에 되지 않는 이상, 부모님 찬스를 쓰지 않는 이상 불가능입니다.

100만원 10년 꾸준히 저금해도 10년에 1억이 됩니다. 10년 사이에 집값이 가만히 있을까요? 10억짜리 집은 20억이 되어있을 겁니다. 

비트코인 트레이닝 비트코인 트레이더

이때문에 비트코인 트레이더들은 스스로를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자칭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힘든 시기이지만 코로나 때문에 비트코인, 주식으로 몰려간 자금덕분에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누구에게는 아픔이지만 누구에게는 기회가 된 것 같네요.

비트코인 트레이닝 비트코인 트레이더

위에 있는 그래프를 보시면 비트코인 거래금액 추이가 점점 올라가는 것으로 나옵니다. 시기를 보면 코로나가 터지고 나서 확 몰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2년이 지났음에도 나아지지 않자 정말 많은 젊은이들이 미래를 포기하고 주식이나 비트코인으로 한탕 벌어보자고 자금이 몰리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여기에 나온 비트코인 트레이더분들은 몇 없는 소수입니다. 평균 나이 31세이지만 이미 100억 자산가가 된 그들. 아마 무수한 비트코인 트레이닝을 하셨을 겁니다. 그 열정이 존경스럽기도 하고 운때도 맞아 들어온 돈도 부럽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