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극복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면허 1년 미만 가능 (+전연령 렌트카 사고 비용)


날씨가 따뜻한 봄날이 되자 파란 바다 푸릇한 자연을 보러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막 성인이 된 대학생분들이 설레이는 마음으로 친구들 혹은 애인과 제주 여행을 위해 렌트카를 알아보는데요.

렌트카를 빌리기 위해서는 운전면허를 따고 대략 1년 정도의 기간이 지나야 하는 것을 보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1년 미만의 면허를 소지한 사람도 제주도에서 렌트카를 빌릴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예약

이제 막 성인이 되고 날씨도 좋고 새로운 친구 혹은 애인과 놀러가고 싶은 마음! 대학생 분들이 차를 렌트해 달리고싶은 마음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러나 먼저 전연령 렌트카를 빌리기 위해 조건부터 아셔야 합니다.

렌트를 하기에 자격조건이 되는 분들은 제주도에서 렌트카를 빌리면 안 되지만 면허 취득 기간이 미달되거나 나이 조건이 맞지 않아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조건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1년 미만

  • 나이 : 만 21세 이상
  • 기간 : 운전면허 취득 후 1년이 이난 시점 (*업체에 따라서는 운전면허 취득후 2년 이상인 경우도 있음.)

제주도에서 렌트카를 빌리기 위해서는 공통되는 조건이 있는데,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얼마 안 되었거나 만 21세가 넘지 않은 분들이 차선책으로 전연령 렌트카를 알아봅니다.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2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3
제주도 렌트카 사고

인터넷에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를 검색하면 조건은 까다로워도 가능한 업체가 여러군데 나옵니다. 저도 궁금한 부분이 있어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눈에 띄는 게시글이 보이네요.

여름 휴가철이 지나면 지식인이나 카페에 제주도 렌트카 사고 관련 게시글이 엄청 올라옵니다. 그 중에서도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사고에 대한 글도 꽤 많이 올라온다고 하는데요.

어떤 분이 전연령 렌트카 사고 비용에대한 이야기가 있어 공유해봅니다.

전연령 렌트카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1년 미만 가능

만 21세 미만 운전경력 1년 미만인 사람들이 제주도에서 렌트하기 위해서는 면허만 있으면 기간에 상관 없이 렌트 할 수 있는 전연령 렌트카를 알아본다고 합니다. *특히 대학생, 사회 초년생.

🔥심지어 어떤 전연령렌트카는 일반 대기업 렌트카 비용보다 저렴하기때문에 돈이 부족한 대학생과 사회초년생들이 이용하기에 혹하는데요.

전연령 렌트카 2
전연령 렌트카 사고 청구비용

그렇다면 전연령 렌트카는 땅파서 장사할까요? '전연령 렌트카는 무엇으로 수익을 낼까요?'에 대한 궁금증에 대해 게시글은 이렇게 말합니다.

"🔥전연령 렌트카의 주 수입원은 사고가 발생하면 생기는 수리비다!"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주의
전연령 렌트카 후기 인터넷 글

왜냐하면 전연령렌트카는 자차 보헙이 없다고 합니다. 만약 있더라도 한도가 매우 낮은 상태라네요. 그 몇푼이 아까워 이마저도 안 드는 사람이 있습니다.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를 빌리는 운전자들의 특징이 나이가 미달이거나 운전 경력 기간 미달 아니겠습니까?

🔥운전 초보자들이기 때문에 렌트카 사고를 내거나 기스를 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죠. 이를 가능성 삼아 전연령 렌트카 회사는 렌트한 사람들에게 과다하게 수리비를 청구한다는 것입니다.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비용
전연령 렌트카 후기 인터넷 글

일반 렌트카에서는 티도 나지 않을 잔기스 등도 전연령 렌트카에서는 어떻게든 수리 청구 거리를 확보하기 위해 악착같이 찾아낸다고 하네요. 

결국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를 빌린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들은 렌트카 수리비용을 감당하지 못하는 최후를 맞게 된다고 합니다.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비용 2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후기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온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후기에 대한 글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며 댓글이 달렸는데요. 

그래도 제주도에서 렌트카 예약을 하고 싶은 분들은 안전하게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렌트카를 탑승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렌트카 예약하기

대학생이 되어 사회 초년생이 되어 부품 마음으로 차를 몰고 제주도 여행을 떠나고 싶어 전연령 렌트카를 염두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글을 읽어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