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줄 알았던 거리두가 지속되는 가운데, 12월23일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조치가 시행된 지 약 9개월 만인 9월 6일부터 사적모임 6명이 가능해졌습니다.
이에 식당과 카페 술집에서는 6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을까 좋아하는 분위기 입니다. 이처럼 9월6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및 사적모임 금지 조치 식당 카페 술집 인원수 제한이 변화가 있습니다.
더불에 백신 접종자 한에서는 혜택도 있어 사적 모임 인원수 제한에 포함되지 않는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저번에 가족끼리 식당에 찾았다가 정보를 제대로 몰라 낭패를 당한 기억이 납니다.
추석연휴에 영화가 빠질 수 없는데, 영화도 인원수 제한이 있을까요? 동반 몇 명까지 출입이 가능할까요? 저처럼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조만간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이제는 가족과의 외식 가능해진것일까요? 곧 추석연휴도 앞두고 있는데 오랜만에 가족과 오손도손 외식도 하고 카페도 가고 술한잔도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아직 코로나가 끝난 것이 아니기에 항상 조심하시고 외출은 웬만하면 자제! 다른 사람을 위해서 뿐만 아니라 그냥 나 자신을 위해서 항상 조심하십쇼!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월요일 밤이지만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과 믿음으로 오늘밤도 무사히 보내보려 합니다. 여러분도 항상 힘내시고 평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