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극복

김구라 재혼녀 늦둥이 출산 김구라 아들 래퍼 그리 동생

정규방송이든 케이블이든 심지어 유튜브에서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는 김구라. 이혼 후 재혼을 하며 더욱 편해진 얼굴로 방송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오늘 기사로 김구라는 재혼한 여자와 늦둥이 2세 출산 소식을 알렸습니다. 김구라 아들 래퍼인 그리에게 22살 터울인 동생인 생긴 것이죠.

김구라 아들 출산 / 그리 인스타그램

너무 축하드리며 김구라 재혼 늦둥이 출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위에 있는 사진은 김구라 재혼 늦둥이가 아닌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 래퍼 그리의 갓난애기 시절 사진입니다.

김구라 아들 래퍼그리 유튜브

김구라 아들 김동현 래퍼 그리

김구라는 아들과 사이 좋기로 예전부터 소문이 나있었습니다. 어렸을 때 방송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올린 동현이 래퍼 그리 덕분에 김구라도 그때부터 승승장구 했습니다. 

이제는 성인이 된 김구라 아들 김동현 그리는 성숙해진 모습으로 아빠는 물론 이혼한 엄마의 빚을 모두 갚아주며 효자가 되었는데요. 김구라는 아들과 함께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로 촬영을 하며 부성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구라 재혼녀 비연예인

김구라는 한 방송에서 12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힌적 있습니다. 김구라의 여차친구는 비연예인이라 얼굴을 공개하기에도 방송에서 사적인 이야기를 하기에도 조심스럽다 했습니다. 

최대한 여자친구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려 노력하는 모습이 멋있어 보입니다. 김구라는 나이가 많아 결혼식은 좀 그렇고, 동거를 하며 지내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김구라는 약 1년 전쯤에 조용히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압니다.

김구라 동거 김구라 혼인신고

여자친구 덕분에 자주가던 백반집도 안가고 여자친구가 차려주는 밥을 먹고 있다고 행복해하는 김구라 모습.

김구라가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나고 얼굴이 폈다, 얼굴이 편해졌다는 말을 듣기 시작했는데 여자친구의 이런 내조 덕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김구라 늦둥이를 예언하는 김수미

얼굴에 윤기가 좔좔 흐르는 상태로 방송하는 김구라.

이에 김수미씨지는 김구라에게 아들이 하나 더 생길 수 있다며, 동현이(김구라 아들) 동생 낳을 수 있으면 나으라 말했죠.  만약 낳는다면 선물을 해주겠다는 말과 함께!

김수미씨는 김구라 늦둥이 아들 출산 기사를 보시면 곧 선물 준비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김구라 아들 출산 / 그리 인스타그램

김구라 재혼 늦둥이 출산

김구라의 둘째 아들, 막 출산한 갓난 쟁이 아기의 모습은 이런 모습일까요? 

아쉽게도 현재 김구라는 재혼한 아내의 사진이나 정보도, 늦둥이에 대한 사진이나 정보도 없는 상태입니다. 저 사진은 김구라와 아들, 동현이 갓난쟁이 시절의 모습입니다. 

래퍼 그리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던 김구라와 갓난쟁이 아들 모습. 

김구라 아들 / 그리 인스타그램

현재 김구라의 아내와 늦둥이는 한 병원에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예정일보다 일찍 아기가 세상밖으로 나와 인큐베이터에 들어가 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김구라는 재혼과 늦둥이 출산으로 매우 행복하고 합니다. 아이도 일찍 태어나긴 했지만 건강에는 전혀 문제가 없기에 매일매일 행복하 시간을 보낸다는 김구라.

김구라 아들 김동현

  • 김구라 여친, 김구라 재혼녀와의 나이차는 12살 연하.
  • 김구라 아들 김동현 래퍼 그리와 늦둥이 둘째 나이차이는 22살.

동생과의 나이차이는 많이 나지만 김구라의 아들 인성은 좋은걸로 유명해서 동생을 살뜰하게 챙기고 좋아해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아내의 빚때문에 공황장애가 오기도 했고, 이혼까지 하며 힘든 시간을 견뎌냈던 김구라. 새로운 여친을 사귀며 재혼까지 골인하고, 지금은 늦둥이까지 출산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구라씨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