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극복

유퀴즈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남자친구 전선욱 질문


오늘의 목차는 유퀴즈에 출연을 예고했던 여신강림 웹툰의 조물주 야옹이 작가, 최근 열애를 인정한 야옹이 작가의 남자 친구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주말 내내 집콕을 하고 있는데요. 집에 있어도 심심하지 않은 이유는 재미있는 웹툰을 정주행 하며 볼 수 있기 때문이죠.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야옹이 작가의 여신강림 웹툰은 그녀에게 부와 명예를 가져다주었습니다. 곧 방송하게 될 유퀴즈에서도 월드클래스 작가 편에 나오는 것 보니 아마도 웹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 것 같습니다.

abc333.tistory.com/55

 

유퀴즈 출연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남편 그리고 이혼

오늘의 목차는 유퀴즈 월드클래스 작가님에 출연한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 자영업뿐만 아니라 경제가 망가지고 있는데요. 다행

abc333.tistory.com

웹툰에 나오는 주인공 여주와 똑같이 닮아서 자기 모습을 보고 만화를 그린 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키 170cm 만찢녀 야옹이 작가에게는 결혼과 이혼의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과거는 과거일 뿐!
지금은 새로운 남자친구와 아름다운 사랑을 하며 열애 인정을 했는데요. 과연 그는 누구인가?

인생 존망 프리드로우 웹툰 작가 전선욱

  • 이름 : 전선욱
  • 나이 : 34살
  • 작품 : 인생존망(그림), 프리드로우(글, 그림) 등등
  • 소속 : 프드매니지먼트 대표이다


선한 눈매가 돋보이는 그는 최근 마지막 회를 마친 인생 존망의 그림 작가이자 프리드로우 작가입니다. 같은 웹툰 작가로서 야옹이 작가와 만났다고 하는데요.

최근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인스타그램에 열애 인정을 하며 남자친구 질문에 대해 문답을 해주는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야옹이 작가 인스타에 올라온 열애 사진

야옹이 작가가 말하는 남친 전선욱 작가 

유퀴즈에서도 과연 유재석님이 야옹이 작가에게 남자 친구 전선욱 작가 관련 질문을 던질까요?
당당하게 열애 인정을 한 뒤라 야옹이 작가는 아무 거리낌 없이 질문에 답을 해줄 것 같습니다.

Q.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 언제부터 만났나?

"작년 웹투니스트데이때 제 눈이 자꾸 오빠를 향한다고 느꼈을 때..."
작년에 있던 웹투니스트데이 때 전선욱 작가에게 호감을 느끼며 눈길이 갔다고 말하는 야옹이 작가.

Q. 남자친구 전선욱 작가 자랑 한 가지는?

"자랑, 백가지 하면 안 되겠죠? 인성이 정말 바르고 인품이 좋아서 존경하고 닮고 싶어요. 배려도 잘하고 말도 예쁘게 하는 스타일. 뭐든지 꾸준히 잘하고."

"감정 기복이 있는 저랑 반대로 감정 기복이 없어서 같이 있으면 저도 차분해져요ㅋㅋ "

"진짜 제가 살면서 봐온 사람들 중에 성격이 제일 좋아요. 전생에 나라를 구해서 이렇게 좋은 사람을 만났나 싶어요.. 함께 있으면 편하고 제 모든 걸 안아주는 사람. 여기까지 할게요. 죄송합니다"

글에서도 느껴지는 순도 100% 애정이 가득 보입니다. 자랑 한 가지만 해달라고 하는 팬에게 자랑 100가지 하고 싶어 하는 야옹이 작가의 모습을 보니 둘의 관계가 신뢰와 존경 그리고 사랑을 바탕으로 만남을 이어가는 것 같아서 웹툰 팬들은 흐뭇해집니다. 

Q. 전선욱 작가와 공개 연애 부담스럽지 않나요?

"저의 큰 그림... 전선욱씨 이제 도망 못 가는 겁니다."

이런 대답으로 보아 야옹이 작가의 빅피쳐였다! 공개 연애에 오히려 기뻐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입니다.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와 인생존망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의 만남. 너무도 잘 어울리는 웹툰계의 선남선녀라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커플이 아닐까 합니다.

유퀴즈에 출연하는 야옹이 작가의 웹툰 이야기 그리고 남자 친구 이야기가 방송을 타고 나올지 기대해보겠습니다!
다음 이 시간에는 웹툰 여신강림 싱크로율 100% 드라마 여신강림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