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극복

유퀴즈 출연 여신강림 야옹이작가 남편 그리고 이혼


오늘의 목차는 유퀴즈 월드클래스 작가님에 출연한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 자영업뿐만 아니라 경제가 망가지고 있는데요. 다행하게도 웹툰, 웹소설과 같은 곳은 코로나 타격을 입기 보다는 오히려 덕을 보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시기 한 웹툰 작가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 사람은 바로 여신강림의 야옹의 작가입니다.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야옹이 작가의 여신강림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이 처음으로 연재되는 시절 여신강림에서 나오는 여자 주인공의 몸매와 외모가 너무 예뻐, 저것은 비현실적이다 여자를 너무 과하게 그린다는 등 여러 말이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분명히 작가는 얼굴도 못생기고 뚱뚱하기 때문에 자신의 욕망을 웹툰에 투영시켜서 S라인 골반은 크고 얼굴은 예쁘게 그린다고 욕을 먹었었죠.

왼쪽이 여신강림 그림체 오른쪽이 작가 본인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외모

어느 날 여신강림 작가가 얼굴을 공개했는데, 사람들의 편견과는 다르게 너무 예쁘고 몸매도 좋아서 놀랐습니다.
그냥 웹툰 여주인공을 전신 거울 보고 그렸다고 해도 믿을 정도로요.


심지어 골반은 한국인에게서 나올 수 없는 골반이다라며 악플을 달고 골반 수술을 했다고 억측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이에 야옹이 작가는 골반 엑스레이를 게재했는데, 누가 봐도 자연산 본인의 골반.

여신강림 작가가 다음 주 수요일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월드클래스 작가 특집의 패널로 나온다고 합니다. 

유퀴즈에 출연한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프로필

  • 작품 : 여신강림
  • 필명 : 야옹이 작가
  • 본명 : 김나영
  • 나이 : 29살
  • 키 : 170cm

아직 30대도 안 되는 나이에 부와 명예를 거머쥔 능력 있는 여자. 그리고 키 170cm 한국인에게서 나올 수 없는 황금 골반 라인까지... 그녀는 대체....! 


이렇게 완벽해 보이는 야옹이 작가는 남자들에게 얼마나 많은 대시를 받을까 괜히 궁금해졌는데요. 그녀의 연관검색어는 '여신강림 작가 남편', '여신강림 작가 아이', '여신강림 작가 이혼' 이러한 키워드가 있습니다.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여신강림 작가 남편과 이혼

야옹이 작가는 한 인터뷰에서 나온 질문의 답을 하면서 이혼 사실을 말했습니다.

결혼을 언제 하고 싶은지에 대한 물음에 여신강림 작가는 이런 질문을 너무 많이 받아서 힘들었다고 토로하며 "결혼을 했었다"라고 대답한 것이죠.

 

 

 

설마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도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결혼 관련 질문을 받는 것은 아니겠죠? 
최근 전선욱 작가와 열애로 인해 이슈가 됐는데, 열애 질문도 받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여신강림 작가는 "했었다"는 이 말에 덧붙여 "근데 앞으로는 (결혼) 안 할 것이고, 평생 동안 엄마 아빠랑 살 것이다. 혼자가 제일 좋다"는 얘기를 했습니다.

 
현재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남편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다만 여신강림 작가의 남편을 성폭행범으로 몰고 가는 악성 루머에 대해 단호하게 법적 선처 없다고 말한 상태입니다.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를 닮은 아이를 기대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현재 야옹이 작가는 결혼과 이혼 경험이 있을 뿐 아이는 없습니다.

유 퀴즈 월드클래스 작가 편에 등장하는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에게 사적인 질문 남편이나 결혼 이혼 아이 그런 질문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수요일 유퀴즈 야옹이 작가편 본방 사수하겠습니다.

다음시간에는 170cm 미녀 돈과 재력 그리고 능력을 갖추고 있는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의 마음을 빼앗아간 남자가 최근에 나타났다고 하네요. 당당하게 공개 열애를 인정하며 애정을 과시했는데요. 

야옹이 작가가 사랑한 남자 웹툰 프리드로 전선욱 작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